본문 바로가기

PHOTO/bar

경희대 BUCKET LIST 버킷 리스트


버킷리스트 ! 왕십리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이제야 와보네요~ 

입구부터 이쁘장하네요~ 


뭐가 있을려나~ 메뉴 보면 아시다시피 DISH 가 먼저이네요~ ㅎㅎ 

바 장식장도 이쁘게 꾸며놓구~ 직접 만드신거라던데 고생많았을듯~ 


전체적으로 나무가 많이 쓰이고 이쁘네요~ 거의 수제? 로 만드셨다고 하는~ 

라임과 레몬도 보이고~ 

가게를 살짝 둘러보겠습니다~









좋아하는 다트도 있고~ 피닉스가 아니라 좀 아쉽지만~ ㅎㅎ 

2층도 있네요~ 2층은 잠시뒤~ 

기본안주 팝콘~ 중간중간 카라멜팝콘도 들어있네요~ 

먼저 좋아하는 갓파더 부터 한잔..

맛나는 치즈랑 과일~ 


두번째는 B&B

그담은 롱티~ 말린 레몬과 말린 레몬필 로즈마리.. 비주얼에 신경 많이 쓰신듯.


그리고 보드카 토닉 ~ 

자 여기부터는 2층 입니다 . 다트옆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

바 는 1층과 별반없이 비슷합니다~ 이쁘네요~ 

안쪽에 있는 약간은 넓은 단체자리~ 


1,2 층 뚫려있는 구멍~ 

1층이 보이네요~ ㅎㅎ 


맥주도 시원하고 맛나고~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한게 딱 좋네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게 딱 보이시죠?ㅎㅎ

음..버킷리스트..가게하시면서 공을 참 많이 들이신듯. 안주도 많이 준비하고 학생들이나 젊은이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 이네요

좀 아쉽다면 ..전반적으로 칵테일이 좀 달아요..제 기준으로는 많이 ..안달아도 될 칵테일 까지 달아버리니까 조금 그렇네요

그리고 칵테일 만드실때도 조금만 신경쓰시면 좋은 서비스 나올거 같네요~ 

또 한가지 ..가격대가 참 애매해요 ..나름 좋은 라임으로 만든 모히토 9900원. 

좋은재료 정성에 못미치는 가격이지만 이동네에서는 약간은 비싼듯한 가격대 물론 좋은 서비스로 손님을 끌어 모으고 

이런 서비스와 가격대가 자리잡힌다면 너무 좋은일이지만 신경은 많이 쓰이실듯..

마지막으로 이동네에서도 이런 가게가 제대로 자리 잡혔으면 하는 소망? ㅎㅎ 입니다 .

덕분에 잘먹고 왔습니다 ~ 

추천클릭!!


'PHOTO > 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 첫날 가볍게 한잔 in BERMUDA  (2) 2014.02.02
이태원 낮술 in BERMUDA  (0) 2014.01.28
d.still 맛나는 칵테일과 치킨까스  (0) 2014.01.07
Happy New Year in d.still  (0) 2014.01.02
d.still THE GLENLIVET 시음회  (0) 2013.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