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경동시장 춘천 메밀 막국수 비빔냉면


매콤 달콤 한게 땡기던 어느날~

우리동네 뭐 먹을곳 없을까 ~ 찾다가~ 

안녕하세요~~ ㅎㅎ 경동시장 안에있는 춘천 메밀막국수 

이기계는 여기서 직접 메밀을 빻는기계 

빻은 메밀을 면으로 반죽하는 기계 

면을 뽑아서 삶는 ~~ 

메뉴는 이렇게 단촐하네요~


시장 내에 있어서 어르신들 닭무침 이랑 소주한잔하러 자주 오시는듯 ~

가게 들어오면 제일 먼저 반기고 있는 메밀차~ 

진한 약간 짭조름 한맛도 느껴지는 메밀차~ 굿 

일단 이렇게 기본세팅입니다. 육수 ,다대기 , 겨자 

다대기 필요하면 추가~  

얼음둥둥 육수  


비빔 막국수는 이렇게 나옵니다 ! 비주얼이...그냥,,,저 수육고기와 찢어놓은 닭고기 ..


저 메밀 함유량까지..진짜 멋지네요~ 


슥슥 비벼서~ 


Instagram

무 살짝 올려서~ 후르릅!! 씹히는 닭고기의 고소함까지 너무 좋네요~ 

일반 ,물 , 비빔 이렇게 세종류로 나옵니다 .

일반과 물 은 그냥 양념 안올라와있고 본인이 육수나 다대기를 추가해서 먹고 비빔만 이렇게 양념장이 올라옵니다.

면 ..좋네요~ 비빔 이지만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탄력감도 좋고~ 

담에는 물 을 먹어봐야겠네요~ 아니면 그냥 먹다가 다대기 넣어보고 그다음 육수도 부어보고..닭무침도 꼭!!

얼릉 또 가봐야 겠네요~ 가격대비도 물론 짱!!굿굿~

경동시장 광성상가 4번게이트 안으로 50미터쯤 들어가면 있습니다 .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EAKYPAN 스테키팬  (0) 2014.02.16
경동시장 중국집 동해반점 간짜장  (8) 2014.02.14
UNO Pizza  (0) 2014.02.11
KFC 타워버거 & 비스켓  (0) 2014.02.11
McDonald's 맥도날드 1955  (0) 2014.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