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인디아 블로그

서울에와서 처음으로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았습니다.
생각지도 않던 좋은 기회가 생겨서 연극을 보게되었네요~먼저 감사의 인사~ 정말 감사합니다
인도...
인디아 블로그
먼저 연극은 연출 박선희님
출연 박동욱 님,전석호 님 외 여러분들이 수고해주셨구요~




시작은 짜이 전통 인도차...(저는 못먹었네요..담부턴 많이 준비해주세요~)와 함께 시작합니다


이런 무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인도 냄새가..아니 들어가시면 인도향기가 먼저 맞이합니다 ~

불쑥 시작하는 연극 객석의 관객들과 호흡하며 연기하는
이런게 소극장 연극의 큰 매력 이기도 하죠?
내용을 말하자면 ... 안돼죠~ 가셔 보셔야 되니까요~ ^^
찬영과 혁진의 다른 목적으로갔지만 같은 그어떤곳으로 이르게되는 내용입니다 .
첨에는 그냥 연극을 만들었구나 싶었는데 뒤에 프로젝트로 중간중간 나오는 영상을보니 실제로 다녀오신거더군요~
참 고생 많으셨을것 같았어요 ~
여행도 너무 좋아하시고 연극도 너무 좋아하시는데 둘다 하고싶으셔서 인도를 다녀오셔서 인도를배경으로 하는 연극을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참 많은 열정과 사랑이 느껴지는 연극 아니 인생의 한 단막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젊음의 열정과 노력, 땀 ,도전정신 그리고 방황이 잘 느껴지는 ...
추천 드릴께요 인도를 안가보신분에게는 가방을 싸게 만들고 다녀오셨던 분들도 다시 가방을 싸게 만드는~
추천 드립니다 .


 
관람후 나오다가 한장찍는데 우연히..혁진 역을 맡은 전석호님..^^
 


나오면서 아쉬워서 프로그램북도 한권샀습니다.
이런거라도 좋은 작품활동 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짜이 한잔하고싶네요....
인디아 블로그 

20116.23~ 8.28 일까지 대학로 연우소극장

블로그
 blog.naver.com/india2man  

'MY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입술을 막아본다..... 에이트  (0) 2011.07.14
엄살대마왕~~ㅋㅋㅋ  (0) 2011.07.10
인류 최초의 진통제..  (0) 2011.07.07
빵터진 여자 ~ ㅋㅋㅋ  (0) 2011.07.07
Facebook announcements 페이스북 발표회  (0) 201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