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보문동 Cafe La Seine 라센느 한옥카페

안동반점 밥먹으러 갔다가 생각없이 근처 카페 있을까..찾아보다가 간곳! 

카페 라센느..멋집니다! 

여기 사장님은 건축쪽에 일하시는분인듯..


슬슬 카페 구경부터 합시다~ 


헐..가격이...저렴...하네요..거기다 리필 1000원 















카페 카운터 부터는 현대식 인테리어 입니다 . 하지만 그 뒤쪽으로 돌아오면 

한옥 입니다.


한옥을 최대한 살려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 멋지네요! 








여기는 ㅁ 자 모양의 구조에서 가운데가 뚫려져 있어서 야외느낌이납니다.

가운데서 가게를 쳐다보면서 찍은사진들~









날두 슬슬 어두워 지면서~

얼그레이 한잔더~ 


Instagram

이쁘네요 라센느~ 

원래 ㄷ 자 모양의 한옥에 추가로 역 ㄷ 자를 붙여서 ㅁ 자 모양의 형태로 만들고 가운데는 야외형식으로 뚫려있습니다.

군데군데 콘센트와 무선랜까지 그기다 저렴한 음료! 편한 자리까지 조금 거리가 있어도 갈만 하네요~ 

커피값만해도 차비는 뽑으니..ㅎㅎ 간만에 맘에 드는 카페입니다.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