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homemade

homemade food 27 카츠샌드

카츠샌드!! 긴자 바이린 에 가서 먹어보고 싶지만 이것만 먹기엔 애매하고 두개 먹기엔 넘치고..

딱히 갈사람도 없어서 마침 집에 생돈까스 사놓은게 있길래 만들어 봅니다~.






Instagram

뭐 딱히 할건 없네요~ 돈까스 잘 튀기고 ~ 소스바른다음 식빵으로 덥썩!! 그외 냉장고에 있던 과일몇개~ ㅎ

맛나는 커피한잔과 먹으니 정말 좋네요~ 

돈까스의 바삭쫄깃한 맛과 약간은 넘칠수있는 소스나 느끼함을 식빵이 잡아주니까 좋네요~

거기다 과일까지 상큼해서 조화가 딱 맞는듯~ ㅎㅎ 매장가서 먹으면 훨씬 맛나겠죠?ㅎㅎ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