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명동 벌꿀아이스크림 MILKY BEE 밀키비

밀키비! 요즘 벌꿀아이스크림 이 유행이죠~ 소프트리부터 시작해서 밀키비까지!

알고보니 슈니발렌 자매품 이네요~ 망치로 꽝꽝~~슈니발렌!! 

사람들 많네요~ 이제 진정한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왔습니다~ 

알록달록 이쁘네요~ 

소프트리는 상하목장~ 여기는 유기농 우유~ 이네요~ 


오~ 허니칩!!

윤승아씨가 모델로 있네요~ 


오른쪽에서 주문하고 왼쪽에서 받아가네요~ 

자~~ 뭐가있나~~슬슬 주문을 해봅니다~ 

테이크 아웃은 여기서 받습니다~ 

안쪽에 작은 테이블도 4개 있습니다~ 운좋게 자리를 잡아서 앉았네요~ 여기는 MILKYBEE~

우왕~ 나왔다~~비주얼 멋지네요~~추릅!

캐러멜 브라우니 , 오리지널 , 밀키큐브 


오~ 허니칩!! 밀키큐브~

벌집이 굿!

캐러멜 브라우니~ 

Instagram

브라우니가 살짝~ 그리고 밑에는 시리얼이~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왔네요~ 요즘 유행하는 아이스크림중에 이번에는 밀키비에 와봤습니다.

망치로 부숴먹는 슈니발렌 과 같은 계열브랜드 입니다.

뭐 굳이 비교하자면 소프트리랑 비교가 되네요~ 사실 제일 핫한아이스크림 이니,,,

먼저 가격대는 거의 비슷합니다. 기본부터 여러 토핑까지 ~ 차이는 메뉴의 종류와 여기는 사이즈 업 이 있어서 좋네요 

맛을 한번보면 

오리지널은 소프트리보다는 더 고소한? 우유의 느낌이 많이 나네요

캐러멜 브라우니는 음..브라우니에 조금더 신경을 쓰면 좋겠네요~ 브라우니 라기보다는 초코케이크에가까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밑에 시리얼이 조금 단편이라 ..좀더 담백한 기본 시리얼이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먹을때살짝 아이스크림에 결빙의 느낌이 있어사각?거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럴때가 한번씩 있을수 있죠 기계이니 근데 이걸 더 좋아하시는우리 전문가님~ ㅎㅎ 

그리고 제일 많이되는 밀키큐브! 

는 사실 든게 우유랑 허니칩이라서 크게 차이날게 없으면서도 오묘하게 납니다

우유의 고소함과 허니칩의 달다구리~ 소프트리와는 꿀의 향도 조금 차이가 있는듯하지만 기호에 따라 다르겠네요~ 

라고 같이 가셨던 아이스크림 달다구리 전문가~ (원래 고기전문가이시지만 이번에 특별히 초빙했습니다.ㅋㅋ) 님이 이야기 하셨습니다.

아참 그리고 너무 친절하셨다고도 적어달라네요~ ㅎㅎ 

전체적인 우유가 달라서 기본베이스 맛이 조금 차이는 있지만 이 역시 맛나고 좋은 아이스크림 입니다~ 올여름 인기를 끌만하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입맛이고 전 식사에 따라 입맛도 다르게 느껴지니 담에또 가보야겠어요 

갑자기 슈니발렌도 먹고 싶네요~ 망치로 쾅쾅~ 브라더 다메요~ ㅎㅎ 

오랜만에 달다구리 충전하고 좋았습니다.

추천꾸욱!!

http://milkyb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