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ight

잠실 석촌호수 벚꽃구경

놀이동산에서 본적은 있지만 석촌호수 걸어보는건 첨이네요~ 

먼저 스타벅스 석촌호수점에서 달다구리좀 충전하고~ 삐약삐약 병아리 사브레랑 바나나빵을 들고왔습죠~



당분충전을 하고~~

석촌호수 한바퀴 합니다~ 

이제 꽃이 많이떨어졌어요..ㅜㅜ 

앙상해져가는...


네~~ 안할게요..저 수영 못해요~ 그래도 구조원 데려왔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살려줄거지?ㅋㅋ 




소원들은 달님과 함께~ 



아쉬우나마 그나마 남아있는~~



이제는 녹색이 너무 짙은게 좋아요~

놀이공원도 가보고 싶지만~ 담번에~ ㅎㅎ 




Instagram

이제 한바퀴 돌았으니~ 고기충전하러 갑니다요~~ 안뇽~~ ㅎㅎ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