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bar

d.still Davidoff Cigar Event 다비도프 시가 이벤트

얼마전 블랙데이에 ㅠㅠ  

디스틸에서는 Davidoff Nicaragua 니카라과 시가, 

니카라과 드립커피, 그리고 d.still의 위스키와 칵테일 을 즐기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저는 먼저 슝~~

똑똑똑!!!

아~ 먼저 반기는 시가~~

다비도프 입니다.


한쪽에서는 MAD Coffee 김영현 군이 멋지고 맛난 커피를 준비중입니다.  

맛나는 커피 잘마셨습니다~ ㅎㅎ 담에 매드에서 봅시다.



사진...나와도 될려나? ㅎㅎ 

아..시가~ 이제  시가로 가 봅니다~ 


시가를 말아서 저 프레스 같은데 눌러놓네요~ 


눌러놓은 시가들을 꺼내서 ~

wrapper 를 꺼내 슥슥 칼질~ ㅎㅎ 

그다음 또르르 말아주면 끝!! 

앗 마무리 커팅하고 


열심히 작업하시는 모습입니다. 다비도프 사에서도 실력이 뛰어난 수퍼바이저 롤러 로케 씨 입니다.


저 다비도프 스티커를 붙이면 !! 멋진 시가 완성~ 

ㅋㅋ 일찍간덕에 001호 입니다.ㅋㅋㅋ 

Instagram

ㅠㅠ 시간있었으면 위스키 한잔이랑 피고 싶었지만...다음에 여유롭게!!

담에도 이런 멋진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추천꾸욱!!

'PHOTO > 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BERMUDA 와인  (1) 2014.05.06
이태원 BERMUDA ABSOLUT MANGO  (2) 2014.05.01
d.still RYE Whiskey Manhatton  (0) 2014.03.15
d.still Renewal 리뉴얼  (0) 2014.03.15
홍대 NUBA PUBLIC PUB  (2) 2014.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