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한남동 Trevia 트레비아

이태원 근처 한남동에 있는 트레비아 입니다.

다리도 아프고~ 찾아갔던곳은 예약안하면 한시간..ㅠㅠ 

그나마 지나다니며 자주보던 트레비아로~ 

뭘시킬까...하다가 비아 세트로~~

먼저 에딩거 한잔~ 

식전빵 나왔네요~  Focaccia 포카치아~ 이거 맛나요~ 촉촉하며 쫄깃한게 ㅎㅎ 나올때 더 싸왔다는,,ㅎㅎ

formaggi misti 샐러드~ 아~ 아름다운 치즈~~

곱네요 ㅋㅋ 

피자 나왔다~ 

원래 세트에 세팅되어있는 메뉴와는 조금 변경을 했는데 흔쾌히 해주시니 감사 ㅎㅎ 

Formaggi ai Misti 와 Prosciutto Cotto e Funghi 네가지 치즈 와 프로슈토 

프로슈트 듬뿍 

치즈 폭풍섭취하네요 ~ 

Pappardelle ai Pomodoro con Gorgonzola 모듬버섯과 고르곤졸라~ 

면도 좀 특이한면으로 잘라서 굵직굵직~~ 쫄깃~ 

Instagram

마지막 디저트는 semifreddo 베리듬뿍! 크림베이스로 살짝얼린 이태리식 디저트 라는데 아이스크림 느낌이네요 ㅎ

샐러드 야채 신선하고 치즈또한 신선한게 좋구 피자또한 도우도 맛나고 가볍게 먹을수 있네요~ 

파스타 도 면도  좋고 크리미 하며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니 맛은 중상 정도 되는듯 합니다

괜찮네요~ 양이좀 많은느낌이라 비아 세트 였는데 이거 먹을때는 세명정도면 딱 좋을듯하네요

나올때 남은거는 포장~ ㅎㅎ 포카치아도 추가해서 포장해주시니 감사..ㅋ 담날 아침에 막 뜯어먹었다는 ㅎ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량리 봉평메밀촌 막국수  (3) 2014.05.13
성북동 옛날중국집 볶음밥  (0) 2014.05.13
대전 은행동 아저씨돈까스  (0) 2014.05.10
압구정 BURGER HUNTER 버거헌터  (4) 2014.05.08
둔촌동 신흥 정육식당  (2) 201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