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방이동 제주오겹살왕돌구이

방이동 제주 오겹살 왕 돌구이 입니다~ 

엄청 크네요~ 그리고 2호점 ㅎ 

아 먼저 고기는 익어가고 조명이 많이 환해서 화밸도 틀어지고 그러니 그냥 감상하세요~ ㅎ 

일단 여러 밑반찬들이 나오고~

코올슬로,메추리알,야채

막국수

묵사발 

감자 고구마 날계란 오징어 치즈!!

항정 하나 오겹하나! 주문 하지만 나온건..ㅋ 엄청나네요~ 

베이컨 항정살 오겹살 

새우 막창? 껍데기..헥헥..각종 버섯 ,김치,부추

앗 된장이랑 누룽지? 뭔가 계속나와..무서워~ 이거뭐지? ㅋ

저~~ 기 멀리 보이는 젓 에 콕 찍어서!!

오징어 계란 치즈 투하!!



아..멋지네요!! 

맥주는 디!! 맥주는 5000원인데 큰병이라 굿!! 

때깔 멋지네요!!


Instagram

아..디저트..ㅋㅋ 여긴 뭐지? 식혜 망고 망고스틴 리치 얼린홍시 패션프루츠...ㅋㅋㅋ 멋지다..ㅋㅋㅋ

음..일단 가격은 고기가 16000원급. 고기의 질 만으로만 볼때는 약간 비싼느낌 이나 그외 밑반찬들이랑 부수적인 음식들을 합치면 

맛도 가격대도 괜찮은 곳이네요~ ㅎㅎ 맛나네요~ 오겹보다 항정이 좀 더나은느낌 된장은 제법 매움.ㅋㅋ 

그리고 막국수 묵사발 도 적당한 msg 로 맛나네요~ ㅋ 고기 김치 부추 상추에 싸서 쏘옥!! 먹으면 맛나요~ 

라고 고기 스페셜리스트께서 말씀하시네요 ㅋㅋ 

ㅠㅠ  스페셜리스트가 하나 싸주셔서 눈물을 흘리며 먹었습니다 .땡큐..

돌판이 너무 커서 맞은편 사람과의 거리가 있어서 소리가 잘 안들릴때가 있고 ㅋ 

짠! 하거나 혹 쌈을 싸서 먹여줄때 좀 힘들수 있습니다 ㅋㅋ 

가격대비 참 좋은 편입니다.서비스도 좋고 ~ 그나마 잘먹어줘서 땡큐 ㅋ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 濠華飯店 호화반점  (0) 2014.06.08
이촌동 THE 맛있는 밥집  (0) 2014.05.25
압구정 ING terrace pub  (2) 2014.05.22
압구정 春 하루 냉모밀 돈까스  (2) 2014.05.20
압구정 어촌포차  (1) 201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