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SAMSUNGCARD SELECT22 The Voice 콘서트

더 보이스 콘서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있었습니다.

날씨는 살짝 더웠지만~ 헥헥 거리면서 등산을 ㅋㅋ 그래도 집 근처라서 


이 네 가수들이 오늘의 가수!! ㅎㅎ 


자리마다 하나씩 배치되어있네요~ 

공연장에선 촬영 잘 안하는 편인데 ..마지막 김범수 차례에선 어느정도 허용이 돼서

 마지막 노래쯤에살짝 몇컷만 찍었네요

윤종신.ㅎ 역시 맏형으로서 제일 첨으로 문을 엽니다 .

빛 을 주제로한 푸릇한 노래들 위주로 했네요~ 수목원에서 부터 환생, 본능적으로, 1월에서 6월까지, 나이 

약간의 비 주류 노래들이지만 가사들이 너무 좋은 노래들이고 그렇게 들어 달라 하네요~ 

약간의 개그코드와 함께 재밌게 시작을 열어줍니다 

두번째로 신용재 는 꽃..ㅋㅋ 풉

가수가된이유,베이비베이비 ,이노래,김광석 편지 아 또 뭐있더라..급 생각이..ㅋ 

중간에 꽃무늬 옷 입은 아가씨 섭외해서 세레나데 이벤트 했었는데..나온 아가씨는 자기가 해놓구선 영 뚱 하게 있는게

좋아서 그런지 놀래서 그런지..ㅋ 어쩄든 재미있었음.ㅎㅎ

세번쨰 휘성 은 비

여기서 부터 난리났음..ㅋㅋ 아줌마팬들..대박 ㅋ 

안되나요 ..를 라이브로 들을날이 올줄이야..ㅎㅎ 멋지네요

안되나요,가슴시린이야기,결혼까지생각했어,인썸니아,나잇앤데이

역시 댄스가 살짝 들어가니 더 호응이 많네요~ 역시 휘성!

인기 폭발이었습니다.ㅋ 

 

마지막으로 김범수..는 별 ㅋㅋ 

ㅋ 시작을 아주 화려하면서 멋지게 

나타나 로 시작 끝사랑,제발, 하루,그대모습은 장미 앵콜곡 보고싶다.캬..보~~고~~~시~~입다아~~~ ㅋㅋ 

장미 노래 부를떄는 객석으로 내려와서 한바퀴돌면서 장미를 나눠주는 ㅎㅎ 

다들 좋은가수들이고 멋지지만 김범수가 부를때는 정말 멋지네요 다들 약간의 탁하거나 굵은 음색들인데 

김범수는 쨍 한 느낌이어서 아니면 그중 다른 느낌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멋졌습니다.

어느가수 하나 안좋은것 없이 너무 멋지고 귀가 호강했네요

살짝 노래곡명이 바뀌거나 순서는 다를수있습니다~ ㅎ 

Instagram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