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bar

이태원 THE BERMUDA 'S 1ST PARTY

드디어 오픈입니다 THE BERMUDA 더 버뮤다.

레몬필에 열심히..

꾹꾹 눌러가며 인두로 ㅎㅎ 

다들 준비하느라 바쁘네요~ 




이제 커피머신도 제대로 들어오고~ 

아..들고가고싶다 진공관 ㅋ 

생맥주들도 들어오고~ 

아..이 커트러리..제일 부럽다...ㅋㅋ 들고가고싶당 ㅋㅋㅋ 

오늘은 오프닝 파티! 3만원에 럼,진,보드카,데킬라 를 무제한 공급입니다.

먼저 시원하게 기네스한잔씩하고~ 

이건 웰컴드링크! 버뮤다 유명한 모히토!!

레몬필! ㅋㅋ 이쁘네요~ 

먼저 감자튀김 한소쿠리!! ㅋㅋ

파스타 도 나오시고~ 


피자~  도우가 쫄깃한게 식사빵 같은 느낌의 도우가 좋네요~ 

피쉬앤 칩스!! 까지 출동!! 

실컷 먹다가 이제 2층으로 가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술을 마시기위해!! ㅋㅋㅋ 

올메카! 

사람이 더와서 또 안주추가!!

햄버거 스테이크도 !!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라임 ㅋㅋㅋ 

사람이 많은데도 많이 못마셨네요 ㅋㅋㅋ 

마지막 3층!!

다비도프에서 행사 나온건가 보네요 ㅎㅎ 


여긴 시가룸!!

사장님 꼐서 갈떄마다 자랑하는 스피커!! 알았다..알았다고!! ㅋㅋ 

3층은 1,2층과는 살짝 다른 느낌입니다.





2층에서 술도 실컷마시고~ 또 다른 멤버들이 와서 3층에서도 한잔 합니다.

이제 밤늦은 새벽에 가까운시간!! 시가부터 !!ㅎㅎ 


Instagram

또 안주 피쉬앤 칩스!!ㅎㅎ 옆에는 마이보틀과 할리스보틀의 찬조출연!! ㅋㅋ

안주는 골고루 다 시켜본거 같네요 

처음에 몇명만 모이려다 어쩌다보니 8~9명이 모여서 시끌벅적 재미있게 놀았네요~ 

맛나는 술과 재밌는 공간이 참 좋네요~ 

의도치 않게 1층식사와 술 , 2층 술판!, 3층 시가 와 또 술!! 이렇게  그랜드 슬램하고 ㅋㅋ 

담번에는 조금 조용하게 여유있게 즐겨봐야겠습니다. 대박나라~ ㅎㅎ 

공감꾸욱!!

'PHOTO > 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THE BERMUDA CIGAR with CAOL ILA  (0) 2014.07.28
한남동 슈퍼마켓 TastyRoad  (2) 2014.07.23
이태원 THE BERMUDA  (2) 2014.06.16
이태원 BERMUDA 와인  (1) 2014.05.06
이태원 BERMUDA ABSOLUT MANGO  (2) 2014.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