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경희대 Philly Burger 필리버거

필리버거 경희대에서 청량리초 쪽으로 조금 내려옵니다. 카페 배트콩 바로근처 입니다.

가게는 아주 아담합니다.

안쪽에는 벽에 붙은 테이블에 의자만 열개정도 ? 되려나? 




고기 썰어서 조리중~ 

나왔네요~ 가격대 치고는 양은 많습니다. 6000원 

단면은 이렇게~ 


나름 신선한 재료들과 빵도 쫄깃하면서 괜찮네요~ 

후추로 마무리 된 고기도 괜찮은듯..한데..

음..아주 개인적인 입맛이지만..냉동되어있던 고기를 꺼내서 철판위에 조금씩 펴내서 익히는데

뭔가 고기특유의 누린내가 납니다. 나름 후추도 많은거 같던데..

입맛이 예민했던지..아니면 뭔가 잘못된건지...

그리고 많이 더운데..에어컨이 안켜져있어 좀 그랬네요 손님이 덥기도 하고 주인장도 더워보이고 

가게내에 있는 각종 소스나 시럽에도 영행을 미칠텐데..좀 아쉽! ㅎㅎ

현금6000원에 카드는 10% 추가 입니다.

그냥 가격대는 괜찮아 보입니다만 근처 서브웨이나 퀴즈노스 랑 비교를 하면 잘 모르겠네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