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동대문 수제 왕돈까스

여기도 참 오래된곳이긴 한데~ 그동안 지나기만 하고 안가봤네요~ 

마침 옷 수선하고 좀 기다려야 해서 그사이에 잠시 ㅎㅎ 

스프! 후추 사르륵! 

나왔다 ~ 돈까스 ㅋㅋ 두덩어리! 


주먹밥도 있고 ~ 

수제돈까스는 어떤가~ ㅎ 

일단 왕..은 아님 ㅋ 여기는 선결제 입니다.주문하고나서 기타 밑반찬이나 스프는 모두 셀프! 

맛은..음..6000원 돈까스 치고는 뭔가 살짝 모자란듯한 느낌입니다.

나름 입구에서 손으로 두드려만든 돈까스 라고 되어있는데.. 수제라고 다 맛난건 아니죠 ㅎㅎ 

나름 가격대비 살짝 아쉽지만 궁금하다면 ..한번 먹어볼만 합니다.시큼김치 달콤단무지 ㅎㅎ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