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Aloha Table 알로하 테이블

홍대 알로하테이블 입니다. 여기도 하와이스타일 인가 보네요~ 

봉주르 하와이는 가봤는데 여긴처음 


야외 테이블에는 BBQ 가 있습니다 .

배고파배고파!! 휴지라도 뜯어먹을테다!!

시원한 쌩맥!! 라이브비어!!ㅋㅋㅋ 

먼저 기본안주! ㅎㅎ 매콤한 마카로니 완두콩 감튀 두부샐러드~ 이건 무제한~ 

나왔다!!!지글지글지글..ㅋㅋㅋ







나왔다 ~ 디저트 빙수 ㅋㅋ 일본식의 느낌이네요~ 레인보우~ 

무슨색이 맛났더라?

Instagram

날씨가 좋으니 야외에서 먹어도 좋네요~ 

먼저 32500원 에서 할인된 가격이 19800원. 사진으로 보이는게 2인분 입니다. 

고기는 다양하게 치킨부터 소 돼지고기,소세지 야채등이 바베큐형식으로 구워져서

BBQ소스 뿌리고 철판위에 지글거리면서 나옵니다.

다양하게 먹을수있고 고기도 나름 괜찮은느낌에 사이드도 좋습니다.

한데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아쉽네요.할인된 가격이 기본가격이라면 모르지만 원래가격대로라면 

안가질듯 하네요..음식은 부페형식이 아니고 한번으로 끝입니다.

맥주 무제한이 6600원 하지만 500m 잔에 나와서 무겁기도 배부르기도 해서 얼마 못마셔지네요

맥주가 그리 맛나지 않는것도 있습니다만 ㅎ 

진짜 개인적인 평가로는 음료 합쳐서 19800원이면 딱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좋은사람과 함께하는게 제일 좋은거죠 ㅎ 

공감꾸욱!!

홍대 봉주르하와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