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한남동 슈퍼마켓 에서 생일파티 TastyRoad

한남동 슈퍼마켓에서 생일파티!

 제생일은 아닙니다 ㅋ 

시작은 샴페인!! 


뽀글뽀글~~

짠~

오 이건 발렌? ㅋㅋㅋㅋㅋ

먼저 피자 나옵니다~~ 

타코 도우? 에 치즈와 햄 과일 등이 올라가서 맛나네요~ 양은 좀 적지만 ㅋ 

치즈가 쭈우욱!!

두번째는 파스타!!고추가 조금 더 매운고추였으면~ 더 맛났을듯 ㅎㅎ 

떡볶이!! 토마토소스에 이건 좀 매콤했으면 했는데..ㅋㅋ 떡볶이 자체는 안매운데 

쥐똥고추 들어있는듯..매워서 입에서 불남 ㅋㅋㅋ



샐러드~~ 


아우 이러고 보니 총칼이..ㅋㅋㅋ 비피터 마실거니까 라임을!

진토닉으로 말아서 냠냠냠~

자 이제 슬슬 어두워지니까~~ 준비해 볼까요~

농어 와 도미(마쓰가와)  직접 우리 신우쉡이 아침에 잡아서 12시간정도 숙성시킨겁니다.

회칼까지 준비해온 센스!! 본인생일에 고생이 많다 ㅋ 

마쓰가와 


두툼한게 맛나네요~ 



두번째로 뜨는 회~ 


빤짝빤짝!! 

한잔합시다~~ 

이번에는 조니 그린!!


남은 도미 대가리로!! 

라면을!! 뽀글뽀글!!

급박한순간 다들 젓가락을!! ㅋㅋㅋ 

닭고기 아님 ㅋㅋㅋ 

디저트로 수박!!

Instagram

한강이 보이는  슈퍼마켓 옥상 입니다. 야경도 멋지고 낮에는 살짝 덥지만 저녁에는 시원하고 멋지고 좋네요!

생일축하한다~ 잘먹고 잘마시고 잘놀았어~ ㅎㅎ

P.S 3층 옥상을 대여해서 놀았습니다. 기본적인 술도 많이 마셨고 가져온 술들은 콜키지가 있을수도 있으며

회뜨실수 있으면 회가져가세요 ㅋㅋㅋ 

멋집니다 슈퍼마켓!!

슈퍼마켓 더보기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