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인천 차이나타운 金海樓 금해루 냉짬뽕

차이나 타운 금해루 입니다.

이상하게 혼자 밥먹게 되어서 별루 였지만..이리저리 찾다가 들어간곳..오랜만이야 짜사이! ㅋ 

바로앞에 짜장면 박물관이 있습니다.아쉽게도 못가봤네요~ 

날도 너무 덥고 해서 시켰던~ 냉짬뽕!!

확실히 홍콩짬뽕이랑은 비주얼이 다르네요..맛은 더더욱..

튼실한 새우와 해파리 그리고 고기고기..

국물도 찐해 보입니다.~

탱탱~~

Instagram

오랜만에 찾아온 차이나타운!

여기는 메뉴가 짜장면 유슬짬뽕 탕수육 군만두 이게 다입니다.

냉짬뽕은? 계절메뉴 ㅎㅎ 

가게도 크지는 않고 크게 붐비지도 않아서 좋네요~ 

냉짬뽕 크게 기대하지않았는데 의외로 맛나네요~ 

일단 저렴하거나 맛없는 시큼한 식초?냉면육수맛만 나는 냉짬뽕과달리

시원한건 저 비주얼만 봐도 알듯하고

국물또한 짬뽕의 매콤한 느낌과 시원한느낌을 잘가져왔구요~

해산물도 굿 좋아하는 해파리까지 굿 거기다 고기까지..ㅋ

이 고기는 삶아서 음..느낌은 갈비찜 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기가 상당히 부드럽고 맛나요~ 거기다 짬뽕과는 살짝 반대되는 느낌이라 더 조화가 잘되는듯

냉면에 고기를 먹는듯이.ㅋ

MSG 가득한 홍콩반점과는 비교가 안됩니다.가격은 천원이천원차이..

차이나 타운에 꼭 짜장면이 아니라면 한번 들러서 맛보세요~

여름 한정이긴 합니다만~ ㅎ

공감꾸욱!!

차이나타운 연경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