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서면 스수아 CE SOIR 그린홍합밥

부산 스수아 입니다.

올해도 보는구나~ ㅋ 민트~ 

샐러드 부터!! 흡입!! 

역시 알찹니다!! 신선한 야채들과 멋진 드레싱까지~ 


드디어 나온 홍합밥!!

홍합껍질에 담겨져서~ 이쁘게 ㅎㅎ

Instagram

마무리는 늘그렇듯 더치커피! 

샐러드는 직접기른 상추,배질,토마토,로메인,양상추,비트,블랙올리브,슬아이스아몬드,

프레이크에 프뤠쉬 드레싱과[ 올리브오일,레드와인비네거,꿀] 

파미지아노 레지아노를 슬라이스해서 마무리 

메인디쉬는 ..개인적으로 해산물..특히 홍합 같이 냄새가 나는걸 상당히 안좋아 합니다.

그래서 잘 안먹는데..그린홍합은 냄새도 별루 없고..라는 말에 잠시 흔들려서 ..ㅋ

근데..이게 맛나네요~ 사실 첨에 홍합밥 이라길래 밥을 할때 홍합 넣어서 하는건줄..ㅋ

하지만 이렇게 볶음밥 으로 나옵니다.

밥도 아주 좋고 간간하게 소스도 너무 감칠나고 홍합? 그런게 들었었나? ㅋ

살짝살짝 씹히는 맛이 있지만 이정도는 아무리 해산물 안먹는 나지만..충분히 감수할수있는정도

마지막은  손수 말린 스윗바질로 마무리~ ㅎㅎ 

거기다 양도 푸짐! ㅎㅎ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만삼천원에 이정도 풀코스 먹기 힘들죠~ ㅎ추천합니다.

공감꾸욱!!

스수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