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남천동 다리집 오징어튀김 과 가래떡떡볶이

남천동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다리집 입니다.

원래 여기 오락실 자리였을텐데.ㅋㅋ 아주 옛날에..긴가민가..

사장님이 피겨 덕 to the  후 ㅋ 

양념을 따로 판매할정도 인가 보네요 ~  

메뉴는 이정도~ 뭔가 싼듯도 하면서 아닌듯도 하면서..ㅋ 

왕떡볶이!!

하루종일 튀겨지는 오징어튀김! 

주문완료!! 음료는 간만에 환타!! 별로 안많아 보이지만 제법 됩니다 ㅎ 

오뎅하나~

만두랑 오징어튀김하나씩~ 

그리고 떡볶이 小 

일단 가위로 잘라줍니다~ 

떡도 자르고 ~~

튀김도 자르고~ 

그래 만두도 잘라야지! 

짜잔~~세팅완료!! 이제 먹어 볼까나~ 

오징어 튀김~ 

양념에 찍어도 먹고~ 

떡볶이도 먹어보고~

만두도 먹고~ 


앗 오뎅이랑 튀김은 간장이 좋기도 하지~ 

어릴땐 무조건 떡볶이 양념이었는데..이제는 간장맛도 좋아 


오뎅도 맛보고~ 

배툭툭 !! 배불러~ 하고 살짝 걸어 내려오면 광안리 해수욕장~ㅎㅎ 

Instagram

광안대교가 보인다~ ㅎㅎ

오징어튀김! 음..가격대비는 잘 모르겠음 일단 바로바로 튀겨나와서 좋기는함 

오징어도 실하고 하지만 바뻐서그런지 튀김이 더 길때도 있음.ㅜㅜ 공갈빵처럼 ㅋㅋ

만두는 저렴한 냉동은 아닌듯한데 맛나지는 않음 오뎅도 평범한편~어육함유량이 놓은건지..

쫄깃한 느낌보다는 담백하고 살짝 퍼석한 느낌.

떡볶이는 사실 그냥그냥.. 

하지만 양념이랑 오징어 튀김 등등이 좋은 콜라보를 이루어서 맛을 잘 살려주는듯하네요.

광안리쪽에 있고 조금 오래되기도 하고 해서 인기가 더 많은듯.

개인적으로 보면 더 맛난 떡볶이 더 맛난 오징어 튀김 시장통에만 가도 많음~

하지만 타지에서 온 사람들에게는 위치적으로 접근하기 쉬워서 인기는 많을듯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