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ight

청계천에서 핸드폰 충전을! 스마트충전소

오랜만에 청계천 나들이~

시원~ 하다가 이제는 좀 춥죠? ㅎㅎ 

뉘엿뉘엿~

못보던게 생겼네요~ ㅎ 

물레 같이 돌아갑니다. 수력발전! 이네요 ㅎㅎ 

나름 청계천을 활용하네요~

안드세개 아이폰두개 ㅎㅎ 아이폰 구버전은 없어요~


살짝 전압측정~

Instagram

ㅎ 전압이 일정치는 않나보네요~ 왔다갔다 ㅎ

전압이 일정치 않아서 좀 그렇지만 

잠시 급한불 끄기에는 충분합니다.

근처에서 충전이 필요하다면 ~ 고고~ 

공감꾸욱!!

청계천 PATTY PATTY 패티패티

종로 USA 75 라는 웨스턴 바 입니다.

 종로 KOPITIAM 코피티암

종로 광장시장 원조 마약김밥

시청역 유림면 냄비국수

시청역 이북손만두 김치말이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