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네스카페 에서 BARISTA 바라스타 라는 새로운 머신을 출시하네요

NESCAFE BARISTA 네스카페 바리스타 

기존 돌체보다는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홈 바리스타를 지향하는 요즘 머신들 하나쯤은 다들 생각해보셨을듯.

옆에 캡슐은 뭐지? 좀 이상하네 ?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라뗴마끼아또 카푸치노 

를 버튼하나로 만드네요.

일반적인 머신들 보다 상당히 편하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또하나 맘에 드는건 캡슐커피가 아니었네요 

카트리지 형식으로 탱크에 채운다음 자동으로 채워져서 뽑아내는 커피!!

잔당 300원정도 라네요.

사실 지금 쓰고있는 머신은 네스프레소 인데..좋긴한데 제일 부담되는게 캡슐가격입니다.

한잔에 거의 8~900원 가까이 되서 자주 마시기엔 부담스럽거든요..

근데 이녀석이라면..그 부담을 상당히 낮춰줄수 있을거 같네요~

일단 시음이라도 한번 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땡기는 모델이네요

Instagram

얼릉 만나봐서 네스프레소와의 비교도 해보고 싶네요 

26일날이 런칭이네요 

더 자세한건 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