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digital

Samsung GALAXY Note Edge

삼성 갤럭시 노트 엣지 

구입한지는 좀 됐지만~ 이제서야 ㅎ 

개봉기 및 간단사용기 입니다.

요즘은 진짜 너무 단촐해..


아 ~ 이쁘다~~ㅋ 

충전기만 빼고 나머지는 봉인!!ㅋ 

이쁘죠? 이건 살짝 몽블랑 테마를 적용한겁니다.

화면에 잉크가 이리저리 퍼지죠 ㅎㅎ 

이~쁘다~ 

뒷면은 이렇게~ 







엣지스크린~ 





이건 정품케이스! 엣지부분은 살짝 열려져있습니다.

전용케이스 사용시 닫으면 이렇게 됩니다~ 이쁘죠~

이번에 더 구입한 스마트 밴드..의 추가밴드 ㅎㅎ 






이쁘네요~ 

엣지~ 음 두서없이 느끼는 장단점 입니다.

일단 조금 큽니다 . 그리고 배터리도 좀 빨리 닳는 편이구요

그립감이 조금 애매하기도하고~

제대로된 케이스나 보호필름의 부재가 아쉽습니다.

좋은점은 

화면은 진짜 멋지네요 ㅎㅎ

카메라또한 굿! 야경은 특히~ 거기다 펜!! 은 진짜 물건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림 글자를 못써서 활용도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멋집니다. 엣지스크린의 활용도 또한 개인적으로는 아주 편합니다.

한손모드 등이 있지만 푸쉬가 오거나 할떄 위까지 올라가야하지만 옆에서 다 해결되니.

참으로 편한 느낌입니다.

뭔가 조금은 아쉽지만 개인적으로는 뽀대? ㅋ 도 좋고 

기능적으로도 마음에 드는기기 입니다.

혹시 궁금한거 있으시면 글남겨주세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