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acc

PRADA TESSUTO CAMOUFL MIMETICO 프라다

라다라다 프라다~ 

요즘들어 비똥이에서 라다로 바뀌네요 


더스트백이 딱~ 

보증서~ 

자 사진으로 한번 살펴봅시다~ 카모카모~ 


이쁘당~ 



곧곧에 프라다 라는 느낌의 소재들이죠? 

사피아노 





그래도 삼각이죠~ 


MADE IN ITALY 라서 다행~ 

13인치 바이오 듀오가 쏘옥 들어갑니다 안쪽에 노트북 공간 따로있습니다.


실착모습~ 얼릉 메고 나가고 싶네요~ 

백화점을 끊어야해.. 괜히 갔다가 ..신세계..

가벼운 마음으로 밥먹으로 갔다가 두손 무겁게 왔네요 ㅎㅎ

요즘 카모덕질이 심해지고 있는데 이러다 전체 카모로 덮을지도 모르겠네요~

앞쪽 포켓과 내부 노트북 포켓이 따로 있습니다.

단출한 포켓 이지만 이미 여러개의 투미가방으로 

이정도 심플한 가방도 있었으면 했는데 딱 좋은 이상형에 가까운 가방입니다~ 

가격은 이상형이 아니지만 ㅎㅎ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