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청량리 독 - 조폭불고기

첨 가본건 꽤 되었는데.사진정리가 귀찮아서 .
이제야 정리하네요
집근처라 한번씩 가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사진올립니다 .
아참~ 여기가 정준하 식신로드에 나왔었죠~ 시크릿 왔던데..
왜 몰랐을까 .ㅜㅜ 하여튼 맛 좋습니다 .


간판입니다 .빨간간판 바로한집건너 같은가게가 또있습니다 거긴 파란간판~ 
무슨 매트릭스 인가요? ㅎㅎ
 


다소 멘트가 과격합니다 .ㅋㅋ 
좀 어리신분이 오면 막 편하게 대하시는듯 하더라구요
저는 ...나이가 들어보이는지...ㅜㅜ
 


사장님~ ㅋㅋ 전인권스똬일~ ㅋㅋ 
고기잘라주시는모습~
 


하트~ 안에는 김치와 콘 
익으면 맛나죠~
 


덩어리 ...하트뒤로 보시면 커다란 덩어리있죠?
보통 스테이크보다 크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건 자른모습...
여기는 메뉴가 하나라서 몇인분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
단순해서 좋긴하더라구요~ ㅋ
 


다익었네요..이야기 하느라 안뒤집어서.. 조금 탓네요~ ㅋ 
 


약간 메콤한 고추장? 같은소스와 콩가루~ 
 


요건 도시락~ 작지만 맛나요~
그외 사이드 메뉴도 몇가지 있어요~
음..추천할만한 맛과 분위기 입니다 .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Kenzo Ramen + 청량리 독  (0) 2012.01.11
명동 크라제버거 박지성 버거  (0) 2011.10.27
BUSAN 진짜 원조 씨앗호떡  (0) 2011.10.04
이태원 Toma Tillo Taco  (0) 2011.10.01
명동 함흥면옥  (0) 201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