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한남동 Takeout Drawing

한남동~ 테이크아웃 드로잉 건축학개론 촬영지로도 유명해졌죠~ 카페가 참 이쁘더군요~
코코브루니 랑 교토푸 가 옆에있었지만 오늘은 여기~
패션5 랑도 바로 근처 입니다 ~


약간 예술가적인 느낌의 ~조형? 건물? 
 


아~ 이쁜 로스팅머신~
 


올갱이 만델링 ㅋㅋ 이군요~ 흐~ㅁ 스멜~


밖에서 보던 로스팅머신~
 


일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이층으로 가는도중~
 


자 메뉴판 입니다 ~
 


좀 특이합니다 .책자? 아니 신문이 더 비슷하겠네요~
신문처럼 되어있습니다 .
각 메뉴의 특징들과 간략한 설명
그리고 여러 작가들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
 


티슈에도 이런..ㅋㅋㅋ


앗 그사이 벨이 드르르륵~~~
 


아따 무겁다 ~~ 전체샷 먼저 갑니다 ~
 


요놈요놈~~ㅎㅎ 사실 모양보고 시킨겁니다 
 


위에서 보면 이렇고~
 


짜잔~ 이렇게 분리 됩니다 ..ㅋㅋ
첨에는 그냥 생크림 인줄 알았는데 머랭 입니다 ~  
쫄깃쫄깃 달콤달콤~
 


밑에는 에스프레소가 기다리고 있죠~ 음~~
 


요놈은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요놈은 진한 카푸치노~
저걸 왜 엉덩이로 보는거얏!! 참 ㅋㅋㅋㅋ
 잔에 담긴 그림도 참 특이하다는~ ㅎㅎ
 


오호 ~요놈요놈~ 
이름이 초코초코초코촉! 입니다 ㅋㅋ 맛나요 이거~
 


마지막 아메리카노~ 원래 양이 작나? 아메리카노 안보이네요~ ㅎㅎ
 



마지막 이건 뭘까요? 퀴즈입니다 !! 글자입니다 ~ 
추천꾸욱!!


'COFFEE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로수길 Coffee Kitchen  (0) 2012.04.03
서래마을 Square Garden 스퀘어가든 서래마을  (0) 2012.03.18
LE ALASKA 르 알라스카  (2) 2012.03.05
스타벅스 악마의 음료~  (0) 2012.01.27
TERRACOTTA macaron 테라코타 마카롱~  (0) 201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