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서래마을 에릭스 스테이크하우스 Eric's Newyork Steak House

커피 공방수업을 마무리하고...
마지막을 아쉬워 하며 밥한끼~ ㅎㅎ



밖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참 아담하죠?
근데 들어가도 아담해요~ 
ㅎㅎ Doctor Who 를 연상시키는~ ㅎㅎ
 


자 들어왔습니다 ~~
 


앙증맞은 후추통이 맞이하네요 ㅎㅎ
 


메뉴판 입니다 런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많이 비싸진 않습니다 .
 


저는 맥주한잔~
  


음 와인도 ~ 향이 참 좋았던~
  


자 스프 가 나왔습니다 .
 괜찮았어요~
  


이쁘장하고 앙증맞은 빵..
 이라고 느낄정도로 내가 레스토랑이 오랜만인가? ㅋㅋ


샐러드도 나오구요~
 

자 이제부터 메인 입니다 ..


garlic steak
맞나? ㅋㅋㅋ
 


음..pepper steak? ㅋㅋㅋ


이 아이는 ....그냥 sweet chili steak 로 하자 ㅋㅋ
 


요녀석은 
 Original Wagyu Hamburger Steak With Sunny Side-up Egg

 


 음냐음냐~ 배부르네요~~  잘 먹었습니다 . 
 
모든 메뉴에는 빵, 스프, 커피 또는 차, 샐러드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앤드~ 부가세10%  ㅎㅎ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겐로쿠우동  (0) 2012.04.03
압구정 달빛술담 MOON JAR  (0) 2012.04.02
우면동 돈가네  (0) 2012.03.12
신천 코우 이자카야  (0) 2012.02.03
마포 아귀찜  (0) 201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