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건대 겐로쿠우동

건대 겐로쿠우동 입니다 ~

냠냠~후루룩~~

추운겨울날 다녀왔는데..이제서야 사진정리를..ㅎㅎ

자 여기는 겐로쿠 우동입니다 

자~ 간판~


영업시간이 ~~

여기는 1인 1메뉴 주문하면 곱배기 사이즈는 무료입니다 ~

두곱 세곱도 모두 무료~


이런 메뉴가 있습니다 .

토핑추가도 있구요~

밖에서 살짝 들여다본~ ㅎ

자 들어왔습니다 ~


처음 준비되는 밑반찬? ㅎ 샐러드 느낌?

테이블에는 이렇게 미리준비되어있습니다 

물이랑

단무지 접시? ㅎㅎ

단무지랑 시치미~

자 우동나왔다 ~ 내꺼는 ㅎㅎ 

니꾸우동~~

난 고기가 좋아~ ㅎㅎ


ㅎㅎ 맛나보이죠?

이아이는 지도리 우동~

이아이는 닭 이 들어간 모양~

후르릅!!

이녀석은 지도리 소바 

말그대로 면만 바뀌어있어요~

이녀석은 지도리 모모야끼~

느낌은 ~~ 음.. 닭다리 소금구이인데 느낌은 닭똥집? 느낌도 나는것 같아요~

한입?

Instagram

한젓갈? ㅎㅎ

겐로쿠 우동은 파 육수를 쓰죠~ 대파를 굽고 끓여서 육수를 내는데 ..개인적으로 파를 좋아하고 

불향? 이 많이 나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본맛 이상은 하고 양은 원하는대로 미리 주문하면 됩니다.

1인 1식사메뉴 주문시 곱배기 세곱배기 다 무료~ 

맛난거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 괜찮아요~ ㅎㅎ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기역 압구정 닭꼬치~  (0) 2012.04.11
강남 MOS BURGER 모스버거  (0) 2012.04.11
압구정 달빛술담 MOON JAR  (0) 2012.04.02
서래마을 에릭스 스테이크하우스 Eric's Newyork Steak House  (0) 2012.03.17
우면동 돈가네  (0) 2012.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