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bar

경희대 바 FreeStyle 입니다

경희대 프리스타일 입니다.

이동네 자주오긴 했지만 여기 지나치기만 하다가 이번에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맘에 들어요~ 

사진을 누르시면 커집니다

 

여기는 프리~스따일~~

헤헤 역시 다트가 제일 먼저 들어옴~

아 얼마만의 다트인가~~

앗 !! 다시 여기는 프리~스따~일 입니다 ~

각종술들~~데킬라 글렌 봄베이..


그옆에는 각종 담배들~~ ㅎㅎ 저기 뉴포트 보니까 옜날 생각난다는...ㅎㅎ


맥주는 이렇게~~

자~ 이제 가게를 둘러 봅니다~

벽에는 각종 그래피티가~ 멋집니다~



안주는 저렴하기도 하네요~

사실 학교앞 치고는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는듯하지만 

이동네 자체가 워낙 저렴한편이라 


당구도 한판~

포스쩌는 흑형~

천장에는 빙글빙글 

그옆에는 또 담배가...ㅎㅎㅎ



술안마실거면 놀지마라 .ㅋㅋㅋㅋㅋ

보다시피 아담합니다~
참 좋아요~

자 ~여기까지~

괜찮은 분위기 적당한 가격대 그리고 다트~ ㅎㅎㅎ

참 맘에 드는가게 집근처라 더 더욱 맘에 듭니다 .

조만간 한번더 ~~~

사진추가~ 바텐더님 

타짜의 한장면~


쫄리시면 dg 시고~

올 인~~ ㅎㅎ 

'PHOTO > 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till 히비키17 & 우드포드 맨하탄  (0) 2012.06.09
d.still GREYGOOSE 그레이구스  (0) 2012.06.02
d.still 맨하탄,갓파더,모히토 바카디8  (0) 2012.04.21
d.still 에스프레소 마티니  (0) 2012.03.22
Fuzzy Navel 광안리  (2) 2011.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