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경희대 VIVANT 비반트 The original european cafe

한동안 감기로 고생하다..너무 좀이 쑤셔서..

살포시 마실 나왔네요~

오늘은 경희대 앞 안가본 골목길 로 들러서다가 발견..

커피 좋네요~

사진을 누르시면 커집니다 .

비반트

유러피언 카페~ 라는 간판답게 인테리어 이쁩니다.

영업시간은 이렇구요~


직접 로스팅도 하시구요~




메뉴판~


뭔가 하시고 계시는 사장님? ㅎㅎ


잔들이 참 이쁩니다.

인테리어가 유러피언~? 답나요?




전체적으로 넓습니다 . 인테리어깨끗하고 자리도 편하고 


먼저 시다모 한잔...음..원래 시다모 별루 안마시는데..

이날 참 좋았습니다 .맛이 딱 좋을때였나봄~

우리 행님이 준 피로회복제 ...

피로회복제 하나 달라니까 저걸줌...

너무 맛나게 마셔서 이번에는 예가체프..

아참 저 책은 이번에 일주년이라 기념품? 이라고 하네요~

음..시다모 마시고 나서 마시니 바디가..좀 떨어지네요..

오랜만에 이런잔에 마시니 좋았습니다 .

테라스에서 책읽으면서 커피한잔~ ㅎㅎ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