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봉주르 하와이~ part2

자 드뎌 음식을 봅니다~ 

전체적으로 맛나네요~ 가격대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젤 많이 시키시는 플레이트 요리가 15000원정도~ 

아웅 귀여운 양념통~



일단 너무 더워서 맥주부터 한잔~

사실 어제밤에 영화보는데 스텔라가 나오길래 ~ ㅎㅎ 이른낮시간이지만 한병~~ 

콸콸~ ㅎㅎㅎ

일단 주문하고 샐러드부페~ 한접시 떠왔습니다 .ㅎㅎ


이게 아마 나수아즈 샐러드 였을듯 ㅎㅎ

신선한 채소들과 


감자도있고~



이부분을 퍼서 먹는데 ~ 짭조름한게~ 먹을만 하네요~

첨 접해보는 음식~ 


자 이제 저는 하와이언 플레이트 

아 풍성해보입니다 .

가격도 착하구요~

튼실한 새우~~

그릴드 파인애플과 객종 채소와 ~ 밥!!

감자튀김과 쿠키도 한조각있구~

이녀석은 사이다~~ 이쁜 종이컵!!

앗 옥수수 군 도 있었네요 쏴리~~

정말 배부르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

저녁에 바베큐 파티도 한번씩 하신다는데 꼭 와보고 싶네요~ 그럼 담번엔 저녁에 한번 ~ ㅎㅎ

봉주르 하와이 part1 보기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