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청담동 THE STEAK HOUSE by VIPS

청담 CGV 2층에 위치한 THE STEAK HOUSE by VIPS 입니다 .

보시다시피 빕스에서 런칭한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입니다 .

여기는 스테이크 하우스~

먼저 식전빵..이걸 마운틴 브레드? 라고 하더군요 ..산처럼 쌓았다고 해서 ~

이것도 뭔가 좀 좋은 버터? 였는데 ...며칠있다 올리니 기억이...ㅎㅎ

각종 소스~



스테이크 나이프 교체~ 좀더 자르기 쉬운 나이프...손잡이가 상아~ 라네요~


ㅎㅎ 이쁘긴 하다는...ㅎㅎ



New york strip steak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입니다 .

보기만 해도 ~~ 냠냠~~~

고기가 ~~고기가.....좋네요...

Black nero seafood pasta 맞을거에요 ㅎㅎ

이거 초반에는 잘 안먹었는데...고기좀 먹다 먹었는데..의외로 맛나더군요..

Garlic broccoli 

아우~~ 고기가....고기가....넘   맛나요~~


점심이지만 맥주도 한잔.....

다 부었는데...잔이 너무 커요...ㅎㅎ

음..맛 괜찮네요~ 고기도 좋고 ..기타 사이드도 맛나네요~

가격은 동네가 동네이니만큼 좀 나갑니다 .

잘먹었습니다 ~~ 자세한건 

http://www.thesteakhouse.co.kr/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KAISING 카이싱  (0) 2012.07.19
가로수길 한잔의 추억  (0) 2012.07.14
종로 광장시장 원조 마약김밥  (0) 2012.06.15
홍대 봉주르 하와이~ part2  (0) 2012.06.14
홍대 봉주르 하와이~ part1  (0) 201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