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카네마야 제면소

간만에 우동이 떙겨서 한그릇....

사실 전날 동생이 다녀와서 형 맛 없지는 않은데 별루...라길래..혹 온 우동은 괜찮겠지 싶어서 가봄 ㅎㅎ

입구~~


자~ 메뉴판~~

메뉴가 그리 많지는 않구요~ 

단품 추가주문은 좋네요~

저렇게 먹으면 더 맛난답니다..~~




우왕~~ 나왔당 ~~ 온우동~~

구운? 볶은파~ 로 만든~육수? 다싯물? ㅎㅎ 


저는 온우동 세트...

새우튀김 한마리 가라아게 두개~~ 

면발은 좋고~~

가라아게~~ 원래 닭 튀김...은 맛지만 일반적인 안주? 로 먹던 가라아게 와는 좀 크고 닭튀김.~~ ㅎㅎ

아웅~ 그리 짜지않은 간장소스에 풍덩~~

요녀석은 냉우동~~ 보면 살짝 감이 오실듯..ㅎㅎ

계란까지 풀어서 슥슥~~


온우동은 약간 심심한 맛이 있지만 먹을만은 합니당~ 근처 겐로쿠 우동은 좀더 자극적이긴 하지만..

둘다 어느정도 장단점이 있네요~ 

냉우동은 음. 저는 조금 ...그렇다고 맛없는것이 아니라 기호~ 의 차이 입니다 ~ ㅎㅎ

음식점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 좋네요~

동생의견에 대체적으로 동감!! ㅎㅎ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홍콩반점  (0) 2012.08.27
청담동 GOSHEN 고센  (0) 2012.08.27
홍대 NEWYORK APARTMENT hamburger  (0) 2012.08.16
가로수길 DELI.HEINZBURG Dracula 버거  (0) 2012.08.10
홍대 KAISING 카이싱  (0) 2012.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