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bar

d.still 맛나는 요리~~

홍대 디스틸 ! 맛나는 음식....이지만 저한테는 ....ㅜㅜ

나 해산물 안먹는데...ㅜㅜ 

원래 홍합만 주문을 했었는데 .~~ 센스돋는 사장님이 이렇게 굴까지~~ 

내가 해산물 안먹는거 알고 미리 준비해주신듯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

신선하기는 말할수 없고...그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굴을 두개나 먹어봤다는..ㅎㅎ

여전히 나랑은 그리 맞지않는 종자들...ㅋㅋㅋㅋ 

우왕 드디어 내가 먹을수 있는...빵 ㅋㅋㅋㅋㅋ

원래 주문했던 홍합요리가 나왔습니다.저 빵은 홍합요리 소스에 찍어 먹기위해서 추릅!!

와인과 몰트로 싹 해치운 오늘의 해산물 요리~ 

같이간 일행분은 정말...정말....

흡입을 하시는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