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버거 하면 크라제 정도는 먹어줘야죠..ㅋㅋ


간만에 크라제버거 한번 갔다왔습니다..
한동안 버거킹 기프티쇼로 인해 질리도록 먹고나니 크라제가 떙기네요..
서면에 생겼으면 했는데 드디어 생겨서 답사차 다녀왔습니다.
그럼~~ 사진 시!작,,


일단 여기는 셀프 서비스입니다. 다른곳도 그런곳있나요?
대신 버거나 샌드위치 주문시 음료는 무료입니다. 리필시에는 천원~


여기까지는 매장사진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내에 있습니다.조금 아쉽네요
9층 식당가 정도만 되어도..백화점 쉬는날이면 아웃 입니다,,
자 ~그럼 버거사진입니다,,ㅋㅋ
메가바이트 버거 와 칠리치즈 후라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