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ight

목동 야구장 롯데전! 5월26일


오늘의 야구장 메뉴는~~

광장시장표 빈대떡과 고기전~

그리고 마약김밥!!

자 일단 아지트에 모여서 짐을 정리하고!! 

구보타 센주와 하바나 한병 

몸푸는 넥센선수들~

우리도 좀 풀어보자..ㅋㅋ 구보타센주~

촬영만 하고 pet병에 담아서 마심! 

아~ 좋다 공복의 사케!! ㅎㅎ

ㅎㅎ 고기전이다~~

순희네 빈대떡!!

오늘의 시구는 롤코에 나왔던 이해인~ 

안주도 이렇게 담아서리~~ ㅎㅎ 아 맛나~~

역시 배트걸~~ 

에라이..야구는 ...포기다 술이나 마시자..

생라임까지!!

말아라~ 버번콕!!

누군지 아무도 모를거야..ㅋㅋㅋ 



응원한다고 고생많았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