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부천 Crycheese burger 크라이치즈버거


ㅎㅎ 지하철을 잘못타서..금천구청에 내려서 황급히...

그런데 ..내려보니 여기 참 이쁘네요~ ㅎㅎㅎ

왔습니다 ~~부천!!

입을 데고 벌컥벌컥 하고싶었어요~ 

뭘먹을까나...


소문으로 히든메뉴를 주문해봅니다~ 

삼삼버거!! 패티가 세개라서~ 원래 사사 버거도 있는데...감자까지 처리할려면...ㅎㅎ 

아~~ 저 치즈....진짜 신선하고 속이 꽉찬 치즈버거~ 



모락모락 감자까지~ 

이건 칠리페퍼! 하나씩 포장되어있네요~ ㅎㅎ

아그작~ 매콤!!

이게바로 치즈버거다!!











미국 인앤아웃 버거에서 일했던 시절이시라네요~ 

딱 보면 인앤아웃 버거 스타일은 아실거에요~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서비스 디저트로 주신...ㅎㅎ 대추토마토? 맛남

일반 수제버거 완전 좋아하는데 사실 그 사이즈 때문에 조금 걸리긴 합니다 

하지만 이녀석은 아담사이즈..그렇다고 작진 않아요~ 먹기가 좋다는거지..

진짜 원하던 치즈버거였고~ 맛또한 훌륭합니다 . 가격대비는 완전 굿이죠 

맥도날드 가격대에 맛이나 수준은 몇배 더 좋네요~ 와퍼같은것도 저리가!! 정도..

아주 맛납니다~ 서비스정신도 아주 좋으시구~ 잘왔네요~ 한시간 넘게걸려왔지만 ..

추천꾸욱!!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기동 봉구비어  (0) 2013.06.11
플라잉치킨 홍대  (0) 2013.06.09
오빠닭 가로수길  (0) 2013.06.06
RAU rau 라우라우 서초동점  (0) 2013.06.03
locoloca 로코로카 이태원  (0) 201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