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광화문 코엔 우나기 & 가이센 벤토


스타벅스 가니? 아니~~ ㅎㅎ

브레이크 타임을 지나서 저녁을 먹으러~ 

시원한 물부터 한잔하시고~


미소시루 까지 먼저 나와주시고~

Broiled Eel Bento 우나기 벤토 나왔다~ ㅋㅋ 

스테이크 벤토 먹을래다가..참고 장어로~ 

가격대 비하면 장어가 진짜 비싸긴 한듯..ㅎㅎ 하지만 신선하고 맛은 좋음 ~

장어 보니까...급 부산 생각이...ㅜㅜ 



푸짐~ 하고 좋네~ㅎㅎ 

Sasimi Bento 회 벤토 회......

회다....

회 구나....

회였어...ㅋㅋ 연어만 먹어봤음..ㅎㅎ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게 먹을만 하네요~ ㅎㅎ

음 도시락이 조금 달라진듯한 밥이 많이 줄어들고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있음..

밥 이야 줄여봤자 가격차이는 별루 일건데..아마 남기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예전에는 배가 부를 정도의 양이었던거 같은데..ㅎㅎ 어쩄든 맛나게 먹었음 

후식은 광화문 어슬링스에서~ 시원한 케냐 한잔~ 

브레이크타임 3~5시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