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성북동 옛날중국집


최근 노리고 있었는데 드뎌 가봅니다~ 35년전통~ 언제 만든간판인지..

35년 더 됐을듯,,


자 슬슬 들어가 봅시다~ 




노 부부가 하시는 중국집 오래오래 하세요~ 

가격은 보통 중국집이랑 비슷합니다~ 




깍두기도 나올때 냄새가 쏴 ~ 맛납니다 ~ ㅎㅎ 

탕슉!! 아...여기 탕슉~~ 튀김이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러면서도바삭하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대박! 맘같아선 탕슉하나더~ 



소스에 찍어서 후르릅!!

이번엔 양장피! 이게 여기 메이저라는군요~

주문과동시에 재료손질이 들어가서 시간이 약간 걸리는편 ~

겨자소스를 뿌리고~노른자를 비빈다음~~

원래 양장피 안좋아하는데..꽤 괜찮습니다 ~ 맛나요~ 

알싸하면서 고소한 겨자소스와 버무려서~ 완전 흡입! 

이제 식사나오고~ 사실 이게 제일 원하던 메뉴~

90년전후로 없어졌던 고기가 들어있는 볶음밥 그리고 화이어 스멜~ 

불맛나는 볶음밥이 너무 그리웠는데 드뎌 찾아왔습니다 ~ 

진짜 옛날 중국집에 왔구나 ~ 를느낄수 있었다는


군데군데 씹히는 고기와 야채 불향이 어우러져~ 굿굿 

근데 이상하게 파? 향이 살짝 튀는게 조금 걸렸음~ 원래 파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튀는느낌~ 

ㅎㅎ 완전 맛났음~ 

노른자랑 같이 고소한맛 두배!! ㅋㅋ 

우동 ~

울면 전부 평타 이상은 하는~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 슬슬 배가 불러지고~ 있지만 

사진 찍기도전에 몇개 사라짐~ 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깐풍기 시킴!!ㅋㅋㅋ 

깐풍기역시 바삭하고 매콤한 고추기름 굿굿~ 군만두도 소스에 찍어서 고고~ 


배가 부른데...이거 먹으면서 꽃빵도 땡겼지만 참았음 ㅋㅋㅋ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지구촌 축제~  (0) 2013.10.16
성신여대 maison de rouge  (0) 2013.10.11
청량리 혜성칼국수  (0) 2013.10.07
이태원 이태원 숯불갈비  (0) 2013.10.07
마포 평양냉면 乙密臺 을밀대  (0) 2013.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