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회기역 홍익돈까스


원래는 무한리필 돈까스집 을 가려 했으나 쉬는날이어서..

어차피 가야지~ 하고 있었던 곳이라서 ~

주문은~ 왕 돈까스..


나왔다 ~ ㅋㅋ 커서 사진도 다 안나옴 ㅋㅋㅋ 

좀 크군 ..

많이 크다....ㅋㅋㅋ

간단한 스프와 국물 깍두기가 사이드로 나오고~

샐러드와 밥 까지~ 


첨에는 이거 정도야 싶었다..ㅋㅋ 

근데 일단 옆테이블 옆옆테이블 에 왕돈까스 5~6개가 널려있고 먹지못해 남겨져있는 모습을 보니

이상하게 의욕이 좀 사라졌었다 ..하지만..ㅋㅋㅋ

같이간 동생은 다먹고 ..밥도 약간 추가..나는 5/6 정도까지밖에 못먹음..함부러 도전하지 말기를 좋아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님

크기는 주위에 노트3 가 있다면 그거 6개 펼쳐놓았다고생각하면됨..두께도 얇지만은 않음..ㅋ

맛은 괜찮음 크기도 하지만 데미그라 소스도 좋고~ 하지만 크기떄문에 중간쯤 갔을때 소스가 살짝 물림 

여자라면 3명이서 하나 남자라면 2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양 

무식한 음식임..ㅋㅋㅋ 하지만 먹은 나는..더무식함 ㅋㅋㅋ 


[PHOTO/food] - 경희대 맛집 경희돈까스


[PHOTO/food] -  동래 하나돈까스 온천 본점


[PHOTO/food] - 명동 millefeuille 밀피유 돈까스


[PHOTO/food] - 희락 삼청동


[PHOTO/food] - 가츠라돈까스 와 시원한 아사히생맥~


[PHOTO/food] - 명동돈까스


[PHOTO/food] -  샤보텐 돈까스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초동 허수아비 돈까스  (0) 2013.11.22
압구정 전 집 김치찌개  (0) 2013.11.21
삼청동 북막골 구석기갈비 ,더덕,고추만두  (0) 2013.11.17
방이동 소담 부대찌개  (0) 2013.11.12
남대문시장 원조 야채호떡  (0) 2013.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