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Soo & Joo


우리는~~ 프렌즈! ㅋㅋ

추운 겨울 미리 크리스마스와 2013을 마무리하는 자리를 이태원 수 앤 주 카페를 빌려서 하게 되었네요~ 

먼저 가게 내부부터 살포시~ 












이제 슬슬 먹을 준비를~ ㅎㅎ 

미리 준비해 놓으신 샌드위치와 ~




김밥 유부 부먹밥~ 

샐러드~ 

퀘사디아~


떡볶이 ~

파스타~

여러가지 전도 나오고~

오리고기도 냠냠~ 

다들 너무 재미나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 음식 미리준비 잘해주신 사장님 감사드리고 

모인 멤버들 도 너무 멋져서 정말 즐겁고 멋진 송년모임이었네요~ 

뭐..술이 안보인다고 안마신건 아닙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