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서면 스수아 CE SOIR 상하이 파스타

부산오면 한번씩 들러줘야죠~ ㅎ 스수아

오늘은 면!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파스타 입니다.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따듯한 메밀차~~ 고소하고 좋네요~ 

음~~ 스멜~~


음~ 여전히 맛나는 샐러드~ 새콤상큼한게 참 맛나고 좋은 조합입니다.


나왔다~ 상하이 파스타!! 온갖 해물들이...ㅜㅜ 

나는 해물을 안좋아하지만... 짬뽕이라 생각하자..라면서..ㅋ 


조그만한게 맛나는 해물들로 가득차 있네요~ 

다 마시고 드립커피도 한잔~~

또르르~~

샐러드는 여전히 맛나고~ 오늘의 메인 상하이 파스타~

첨에 이름이 상하이 라 살짝 해물인가..

싶었지만 ..매콤하다는 말에 주문!

비주얼로 보면 짬뽕인가! 했지만 짬뽕과는 많이다름.

과하지 않은 양념과 신선한 해산물들이 잘 조화를 이루는 맛나는 음식.

짬뽕과 비교를 하다니 미안해~ ㅋ 

역시 해산물도 관리 손질 조리 하기에 따라 극명한 차이가 나네요~

잘 먹었습니다.담에는 고기를..ㅋㅋ 

공감꾸욱!!

스수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