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야키소바빵 아오이토리 AOITORI 青い鳥

서교동 아오이토리 입니다.

야키소바빵 으로 유명해졌죠~ 하지만 다른빵도 굿! 

아오이토리 입니다~ 


쉐프님 이시네요~



푸짐하다~ 

저녁을 먹어야 해서 간단하게.. 

야키소바빵,고로케샌드 ,크렌베리프로마쥬 & 아메리카노 





ㅋ 이쁘네요~ ㅎㅎ 추르릅!



한입 가득~ 음~ ㅎㅎ 

살짝 깔려있는 양배추들~ 

아...이거..진짜..


아..이녀석..

Instagram

소바빵 2500원 고로케샌드 3500 프로마쥬 1500 아메리카노 2500

먼저 아메리카노 는 살짝 연한듯한느낌 일반적이었음 

고로케샌드 는 조금 아쉬움 감자고로케랑 빵이 

서로 약간식 목메게하는 느낌 

소바빵 내용물은 이름그대로 상추깔고 그위에 

소세지 등이 올라간 소바 올리고 위에 베니쇼가 토핑을~

기대하고 한입! 했는데 맛 이..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기는함 ~

소바랑 빵이랑 같이 먹는느낌임~ ㅋ 

한데..조금 아쉬운게 이 또한 살짝 목메게함~

첫느낌은 롯데리아 라면버거 느낌도 났음 ㅋ 

같은 면이 들어가서 그런느낌인듯

마지막으로 크렌베리 프로마쥬..

사실 이녀석이 오늘의 물건이었음..ㅋㅋ

한입 베었을때..진짜..오~~ 했음..

빵은 캐찰빵? 느낌의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안쪽에는 

쫀득함이 있고 안에 크렌베리랑 크림치즈가 진짜 굿굿!

사실 이게 제일 맛있었음~

위치가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한번 먹어볼만한 빵집~ 

공감꾸욱!!

페이스북페이지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