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홍대 수박쥬스 BOX 입니다.

홍대 연남동 수박쥬스 BOX 입니다.

한동안 수박쥬스가 너무 땡겼는데 잘 없네요 ~ 검색하다 찾아온 연남동 BOX

정말? 홍대서 제일 유명해? ㅎㅎ 그런듯 여기말고는 없는듯 

들어서자 반기는 수박들~ ㅎㅎ 

아기자기 한게 이쁘네요~

수박들이 미리 준비되어있고~ 저걸 바로 얼음과 갈아서 주네요~ ㅎ


날씨가 너무 덥네요!!빠알간 수박쥬스 하잔씩 하실까요~ 

더워서 잠시만 휴식~

자..배달갑니다 마시고 싶으면 손~~ ㅎㅎ

박스커피 ! 수박쥬스 가 아주 유명하네요~ 

신선한 수박과 달달한 시럽 얼음까지 넣어 마구 갈아주면 ~

더운날씨에 참 좋네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