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벤로 코리아 iSmart TRIPOD KIT IS05 삼각대 개봉기

빠르네요~ 발표후 하루만에~ ㅎㅎ

페이스북 사진에 관하여 에서 이번에 체험단을 모집해서 운좋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뽀동뽀동 뽁뽁이가 실하네요 ㅎㅎ

자 시작 합니다 리뷰가 아니고 개봉기 임을 감안해주세요~

첫 느낌은 살짝 묵직한 느낌 무겁다기보다는 ? 뭐가다르지 ? ㅎㅎ

자 뽁뽂이를 뜯고~ Let's go 합시다~

기본 기스펙이 나와있습니다~

요런 스펙이네요~

자 진짜 개봉 해 봅시다~


네 알겠습니다~ ㅎㅎ 좋은 글만은 아닐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를~

앗 비닐이~ 또~     

파랑이가 참 이쁘네요~ 방수재질 이겠죠? ㅎㅎ 들고다니기도 좋고 색감도 맘에 드네요

자 열어봅시다~

간단한 설명서와 육각드라이버     

앗 설명서가...영어...이지만 뭐 대충 아시겠죠?

드디어 개봉합니다~ ismart

여기도 기본 스펙이

제일 처음눈에 들어온것입니다. 무슨 락 장치인듯~

여기저기 잠금장치 표시가 많습니다.

여기도

처음에 리버스 형태로 접혀있습니다 기본형으로 하면 이렇게~

저 손잡이 스펀지 형태..사실 이런거 조잡한 제품들은 냄새 장난 아니죠

근데 그건 없네요 일단 합격!! ㅎㅎ 사소한 배려

한쪽에는 이렇게 로고와 제품명~

클립 같은게 보이시죠 나중에 리뷰 하겠지만 소소한 배려 장치 들이 많습니다.


헤드부분


무게도 재어 봅니다~ 거의 비슷하네요~

일단 여기까지는 개봉기 입니다 . 앞으로 실사용을 좀 해봐야 알겠지만

처음 느낌이 좋네요 아까도 이야기 했지만 사소한 배려! 라는게

스마트 라는 이름이 들어간 이유가 어렴풋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모르니 일단 빡세게...아니 열심히 사용해보고 사용기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제품은 벤로코리아 에서 제공받아 쓰는 사용기 입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로 코리아 iSmart TRIPOD KIT IS05 삼각대 사용기  (0) 2016.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