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nap

통인시장 엽전도시락

무덥..지는 않은 늦봄 미세먼지 창궐하지만~

외출~ 연 이주째 오고있는 모카책방 ㅎㅎ 모든건 노랑이 머그때문..


오늘은 시원한 맥심! 그 맥심 아닙니다~ ㅎㅎ 맥심커.피. 한잔 합니다.

오레오는 덤~ 

날씨는 별루지만 남는건 사진~ 이라 삼각대 등장~ 

여기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곧장 통인시장 쪽으로~ 얼마전 삼대천왕 에 나왔던 

효자베이커리 ㅎㅎ

12시 쯤이었는데 다행이 줄이 길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나올때는 두배이상 ,,,ㅋ

1등 콘브레드!! 당연하 하나 겟!

나머지 몇개 더 사서 나옵니다~ 먹을수있는 장소는 없어요~ 

바로앞에 정자가 있지만 ~ 사람도 많고 덥기도 하고 미세먼지 많아서 

바로앞 카페로 갑니다. 여기도 베이커리에서 하는 카페인듯~ 

효자에서 빵을 사가면 포크 접시 등을 제공해줍니다. 

음료할인도 있구요~ 

살짝 덕스러운 카페..ㅋ 제가 할말은 아니네요 





캬 콘브레드..멋집니다. 근데 진짜 따듯할때 먹으면 대박~

이름이 왜 콘브레드 인지 단박에 느낌이 옵니다.

보들보들 해보이죠~ 

겉에는 마치 콘스프 처럼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안쪽은 샐러드 느낌~ 조합이 참 좋고 맛납니다.

따듯할때드세요~ 꼬옥~ 

순식간에 두개 세개...ㅋ 좀있다 밥먹어야 하는데..

여러분의 안구를 위해 자체검열 셀카~

앗 밥먹어야지!! 

바로앞이 통인시장 입니다. 기름떡볶이 로 유명하죠~ 

시장의 대부분이 이 엽전으로 구매를 할수있습니다.

물론 현금으로도 가능~ 엽전하나에 오백원 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냄새가 좋네요~ 오~ 스멜~~

이것저것 많이 담아옵니다~ ㅎㅎ 


순대볶음~ 깻잎전 마약김밥 컵밥 잡채 만두 떡갈비 계란말이 기름떡볶이~ 

적고보니 많네요~ ㅎㅎ 

음..좋습니다~ 좀 새롭기도 하고~ 여러가지 부페느낌도 나고 ㅎㅎ

근데 아쉬운게 먹을곳이 있긴한데 너무 협소하고 많이 불편합니다.

차라리 그냥 들고 다니면서 그때그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기름집니다 ㅎㅎ 

데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듯~ 


'PHOTO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좋은 청계천 나들이  (4) 2015.05.01
악어 브로치 in 홍대 프리마켓  (0) 2015.04.27
겨울에는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4) 2014.12.29
호호~ 추울땐...  (12) 2014.12.26
자화상...  (0) 201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