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acc

GREYHOURS 시계

GREYHOURS 드디어 받았네요 

사실 주문한지는 12월 거의 4개월만에 받았습니다 

뭐처음부터 알고있던 사실이라~ ㅎ

조금 싸게 사보겠다고 신청한게 오래 되었네요 

중국공장에서 바로 온 모양입니다~ 

나름 잘나가서 그런지 오래걸리네요 

오프매장은 없고 온라인으로만 판매합니다 .

블랙을 하려 했지만 많은 아이템들이 블랙이라

큰맘먹고 화이트로! 



저레드는! 

시계바늘의 색~ 

클리너와 보증서 간단한구성품 입니다.



아 이쁘네요~ 

폰트도 이쁘고~

여기저기 잘 되어있는듯 해서 좋습니다.    







착용샷~ 

사파이어글라스에 이태리산 가죽 스트랩 그리고 IPH 코팅 

웬만한 중고가 시계들의 요소들은 잘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파이어는 꼭 챙기게 되더라구요~ 

근데 사파이어가 들어가게 되면 가격대가 훌쩍 뛰어버리죠? ㅎ

이쁘고 저렴하고 배송이 오래걸린거 (가격할인을 안받는다면 바로 배송받을수도 있습니다)

 빼면 대 만족 스럽습니다.

단, 처음 오픈했을때의 그 석유계 냄새..이정도의 고급느낌 시계에서 날거같지는 않았는데..

이 부분이 실망이었네요 

메카닉적인 부분은 잘 알지 못하니 뭐라 할수없고 사실 쿼츠이기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좀 아쉬웠습니다. 들뜬 기분을 그 냄새가 가로막는...

하루이틀은 열어둬야 냄새가 빠질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런 아이템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