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LE ALASKA 르 알라스카

 ㅎ 아는 동생이 여기빵이 그렇게 맛나다면서..
여기서 거의 살길래...한번 들러봄~ ㅎㅎ

누르면 사진 커져용~~


보인다~
 


자전거~ 늘상 있는겁니다잉~
 


안에 빵이 그냥~~이~뻐~


앗 셀카닷!!ㅋㅋㅋ
 


자 들어 왔으니 한번 둘러봅시당~
 


이야 쥬스가 참 멋진데? ㅎㅎ
 


스~윽
 


다왔다 다시 반대로~
 


앗 거울이다~
 


상장? 아니 자격증? 같은거인가보네~


다시 스윽~
ㅎㅎ 이게 다야~ 조금 좁네요~ㅎㅎ 하지만 아담~~ 
 


오~~ 그림이랑 똑 같아~ 
맥도날드 롯데리아랑 완전달라~ ㅋㅋㅋㅋ
베리주스~
사~ㄹ사~ㄹ 얼음이 그냥~ ㅎㅎ


뒤에 빵은 좀있다~ ㅎㅎ
 


요놈 빵이다~
 


우와 맛나는 빵이다 
베리류와 건포도 등등~이 들어있어
촉촉하게 맛나는....
 


근데..이름이 뭐였지? ㅜㅜ 바보...
뭐 맛나는 빵~ ㅋㅋㅋ
고사이 하나 슬쩍~ 냠냠~
 


알라스카 샌드위치~
재료가 신선? 당연한거지만 해서 맛남~
 


자 뭐가 들어있느냐~
빵도 굿~ 속도 알참~
 


요렇코롬 속이 차있음
 


자~ 단체 사진이다~~
모여라~
 


덕후덕후~~ 그사이 페북질이다~ ㅋㅋㅋ
아 안되~~베리주스가~~~
 


ㅎㅎ 한번 가본다가본다 하다가 갔는데 비오고 ...ㅋㅋ
빵 맛났어~ 소개해줘서 땡큐~ ㅎㅎ
 
추천꾸욱!!


'COFFEE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래마을 Square Garden 스퀘어가든 서래마을  (0) 2012.03.18
한남동 Takeout Drawing  (0) 2012.03.11
스타벅스 악마의 음료~  (0) 2012.01.27
TERRACOTTA macaron 테라코타 마카롱~  (0) 2012.01.25
밤에본 수연산방  (0) 2012.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