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명동 명동 막국수


명동 막국수! 

일반 분식집입니다.!


이집에서 36년째..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ㅎㅎ 밥그릇에 물한잔부터~ 


ㅋㅋ 이게 막국수에요~ 



Instagram

ㅎㅎ 36년째 한자리에서 하는 명동 막국수~ 첨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메밀..을 생각하셨으리라~ 

하지만 말 그대로 막먹는 막국수 입니다. 주문하면 2분정도 뒤에 바로 나옵니다..막 먹을수 있어요 ㅋㅋ 

먼저 면은 삶아 놓았네요~ 빠르게 나오는 대신 약간은 잘끊어지는 퍼진느낌 입니다. 그외 파 콩나물 김...그리고 저 양념장..

저 양념장은...ㅋㅋ 그냥 고추장 입니다. 섞으면 딱 물에 고츠장 풀리는 향? 맛? 이 느껴져요~

마음같아서는 2000원에서 2500원정도면 좋을듯한데 동네가 동네이다보니..ㅎㅎ

그냥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