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방이동 십원집 파불고기

방이동 십원집..저번에 한번 실패했다가 이번에 다시도전! 



생각보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먼저 밑반찬들이 나오네요~  저 소스 에 파절임이랑 고기를 찍어 먹어야 한다네요~




된장과 

계란찜 까지 기본~

고기나왔다~

풍성한 파~~ 와 고기는 70%정도 익혀 나온다니~ 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된다네요~


Instagram

파도 섞어서 익혀주고 냠냠~

느낌은 연탄 돼지불고기 ~ 기사식당 느낌도 조금 나구요~ 고기도 나름 괜찮은거 쓰는거 같네요~

저 소스장은 마약소스? 라기 보다는 좀 진한 불고기 양념같은느낌? 많이 찍으면 짜면서 쏘는느낌..

근데 이상하게 파 느낌이 좀 덜한거 같네요~ 익히면서 너무 죽어 버렸는지~ 아님 파가 너무 순한지~

어느정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줄 알았는데~ 고기랑 섞여버리는 느낌~ 묻힌다는 표현이 맞을까? 아님 고기를 잘못 구운거이든지 ㅎㅎ 어쨌든

 가격대비 괜찮네요~ 여럿이 가면 더 맛나게 먹을수 있을듯~

사진으로는 연탄초벌삼겹살 도 맛나 보이는데~ 그건 다음에~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