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마장동 Cafe 하울 한우빵

마장동 하울 입니다.

마장동 첫 방문이 한우가 아닌...한우빵....이라니..ㅋㅋㅋ 

자그마한 카페 입니다. 


먼저 한우빵 한개랑 아메리카노!!

ㅎㅎ 나름 특허 받아서 여기서만 판매합니다.

ㅋㅋ 귀엽네요~ 

일단 한박스 사서 집으로!! 

종류별로 가격대는 천원부근 여러개 사면 할인! ㅎㅎ

맛은 그렇게 멋지다 굿굿 할정도는 아니지만 맛없지도 않은 딱 천원짜리 맛이 납니다.

누군가는 조금 맛없는 팬케이크 느낌이라는데 ,,ㅋ 딱 느낌오더군요 .

들어있는 재료에따라 맛이 달라지고 커피랑 궁합도 좋네요 ㅎ 커피맛은 달리 특이한편은 아닙니다.

혹 주문하시려는분은 시간이 많이 걸릴수 있으니 미리 연락하시고 가시길 

공감꾸욱!!

한우빵 사진더보기